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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ineage 소스 연구

아이템 자동드랍

이드 0 506 0 0
위치: server server  datatables  DropTable
 
if (((Config.AUTO_LOOT != 0)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L1ItemId.ADENA  //<- 검색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074 //갑옷마법 주문서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140074 //갑옷마법 주문서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240074 //갑옷마법 주문서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087 //무기마법 주문서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140087 //무기마법 주문서 <- 이런식으로 아이템번호넣주면 끝입니다.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240087 //무기마법 주문서 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076 //고대의 주문서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104 //오만의 탑 11층 이동 주문서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105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106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107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108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109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110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111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112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22013 //오만의 탑 91층 이동 주문서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280 //봉인된 오만의 탑 11층 이동 부적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281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282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283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284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285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286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287
      || item.getItem().getItemId() == 40288) //봉인된 오만의 탑 91층 이동 부적
    && totalHate > 0) { // 오토 루팅이나 아데나로 취득자가 있는 경우
    randomInt = random.nextInt(totalHate);
    chanceHate = 0;
    for (int j = hateList.size() - 1; j >= 0; j--) {
    chanceHate += (Integer) hateList.get(j);
    if (chanceHate > randomInt) {
      acquisitor = (L1Character) acquisitorList.get(j);
      if (itemId >= 40131 && itemId <= 40135) {
      if (!(acquisitor instanceof L1PcInstance)
        || hateList.size() > 1) {
        targetInventory = null;
        break;
      }
      player = (L1PcInstance) acquisitor;
      if (player.getQuest().get_step(L1Quest
        .QUEST_LYRA) != 1) {
        targetInventory = null;
        break;
      }
      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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